admin 2011-04-01 3686
친환경 프리미엄브랜드 ''''''''순&수'''''''' 런칭

(주)노루페인트(대표:김수경)가 1년반에 걸쳐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를 개발하고 "순&수"라는 브랜드로 4월부터 시장에 새롭게 론칭한다.

노루페인트에 따르면, 이번 개발한 제품은 건물 내, 외부용 수성페인트 2종으로 국내 친환경 제품들보다 프리미엄급인 품질과 기능을 갖고 있는 매우 획기적인 제품이며, "순&수" 라는 신규 브랜드명으로 론칭하면서 향후 국내 친환경페인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.

내부 수성페인트는 소비자에게 가장 부정적 요소인 냄새를 근본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, 타사 페인트보다 냄새를 70%이상 개선하여 도장 전 후 냄새가 거의 없을 뿐 만 아니라 휘발성유기화합물, 중금속 등이 거의 들어있지 않는 프리미엄급친환경 제품이다. 이 제품에는 무독성으로 식품포장재. 의료용품 등에 사용하는 "EVA수지"를 사용하여 냄새를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인체에도 무해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.

또한, 외부 수성페인트인 "순&수 차열도료1급"은 건물 외벽에 바르는 국내 최초 개발의 열을 차열 도료 제품으로, 에너지 절감 효과가 매우 우수한 친환경 특수 기능성 프리미엄 페인트이다.

이 제품은 특수 단열 및 차열 원료를 사용, 태양광을 반사시키고 열의 전도를 지연시켜 건물 내부로의 열 침투를 막아 줌으로써, 여름철 냉방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하여 아파트 800세대 기준으로 볼 때, 연간 300만원 이상의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의 분석 결과이다.

관계자는"이번에 개발된 제품 외에, 2011년중4 - 5종의 획기적인 기능을 갖춘 "순&수"제품을 추가로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며, 친환경을 넘어선 순(純)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브랜드로 키워 나갈 계획"이라고 밝혔다.

[주]"EVA수지" - 에틸렌과 초산비닐을 주체로 생산된 수지로, 무독성이고 식품포장재 의료용품, 페인트수지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, 주원료인 초산비닐의 경우 식품첨가물에 사용될 정도로 인체에 무해하다.

 
     Pantone과 노루페인트 만나다! 대웅상사 팬톤 대리점
     노루페인트의 새로운 어플 - Painted Space